보도자료
  • 코성형, 어떻게 하면 자연스럽고 안전할까

    페이지 정보

  • 최고관리자
  • 4,936회
  • 0건

본문

코성형, 어떻게 하면 자연스럽고 안전할까?

 

눈 성형 다음으로 많이 하는 성형이 코성형일 것이다. 그만큼 코가 우리 얼굴에서 미적인 가치를 부여하는데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인데, 여자나 남자 가릴 것 없이 코성형을 하려는 사람은 많지만 그에 대한 정확한 정보(비용 전문병원 및 잘하는곳 등)를 알고 있는 사람은 드물다.

코성형을 생각하게 되는 원인은 다양하다. 코가 호흡기관이기 때문에 선천적으로 휘거나 약간 뒤틀리면 호흡에 문제가 생겨 생활에 불편을 줄 수가 있다. 또, 코는 얼굴의 전체적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결정적 역할을 하는 심미적 요소로 생각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단순히 코가 너무 납작한 경우를 제외하더라도 휜코(비중격만곡증), 매부리코, 주먹코(코끝성형), 코볼축소, 및 지나치게 크고 뭉툭한 코 등 개인에게 콤플렉스가 되는 경우가 많이 있다.

코성형을 하기에 앞서 먼저 고려해야 될 사항은 어느 정도 높이로, 어떤 모양을 연출할 것이냐 하는 부분이다.

부산서면 제이스타성형외과 정재학 원장은 “ 무조건 높게만 한다고 해서 좋은 것은 아닙니다. 얼굴의 다른 부위와 전체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어야 하고, 최대한 부작용을 초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입니다.” 라고 전했다.

요즘 코성형은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많은 보형물이 출시되어있는 상태이며, 실리콘, 고어텍스, 자가진피, 자가지방이식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어떤 보형물을 선택할지는 전문의와의 상담 후에 결정하는 것이 안전하다.

제이스타성형외과 정재학 원장은 “ 코수술에 쓰이는 보형물은 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자가진피는 자연스럽지만 다시 흡수되어 때로는 재수술이 불가피 할 수도 있고, 인공보형물은 흡수에 대한 우려가 없다는 점 등 각 보형물의 특성을 파악하고 상황에 따라 환자의 체질에 따라 결정해야 합니다.”라고 조언했다.

코수술이 보편화 된 만큼 정보의 양도 각종 매체를 통해 넘쳐나고 있다. 유명한곳도 좋지만 양질의 정보를 선택하고 올바른 성형시스템을 갖춘 성형외과를 선택하는 것은 환자들의 몫이라고 할 수 있겠다.

도움말 : 부산 서면 제이스타 성형외과 정재학 원장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jstarclinic/theme/oo.pr_jstar/skin/board/oo.bo.boot.basic/view.skin.php on line 175

댓글 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